Minggu, 11 Januari 2015

tempat wisata di pameungpeuk garut

아웃 바운드 접착제 심장 짜는 Asa, 우리의 팀은 고유와 멋진 IE 아웃 바운드 아웃 바운드 창 청소기 마음/영혼. 완벽 하 게 공생 하 고 단단한 팀 kekompakkan 필요 팀 작업 대상 작업에 적합 합니다.

팀 작업을 달성 하기 위해 대상에 대 한 얘기 가끔 "와우" 매우, 매우, 심지어 매우 무거운 간주 될 수 있는 기업에 부담을 수 있습니다. 실제로 어떤 합리적인 개인 팀 같은 생각에 도착.



하지만 예 고? 거기 고 할 부하를 얻을 수 있도록 시도 달성 목표 쉽고 가벼운? 노력이 모든 개별 개인을 훈련 하 고 종종 쉬운 문제/헤비 하 게 훈련 하는 팀 anggapnya에 로드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도 실현 될 수 있는 기회 뿐만 아니라 도전.



왜 거기 있어야 훈련? 이 훈련은 해 부하 고 시뮬레이션 것입니다, 때문에 그냥 단순한 이론 및 하지만 직접 단어와 뜻의 문자열 연습 kekompakkan과 함께에 매우 영향력 있는 효과 작업 환경에서 팀.
전략
액션
지혜
더 다른 것 들 로드 및 많은 무게를 추가 하는 가능한 새로운 문제.
이 훈련에서 우리가 연습을 합니다 감사, 공유, 깨끗 한 창 & 영혼

이기적인 되지 않기 위하여 pungkiri는 실제로 우리 안에 내재 된 되었습니다. 사소한 하지만 종종 우리에 게 kecele. 어떻게 합니까 오류 및 손실을 해야하는 그는 이기 때문에 가난 하지만 더 derita 동지에 대신 한다.

이 이걸 확실히 memperkeruh를 남아 있을 것입니다 하 고 더 복잡 한 문제, 그것의 바퀴 여행 팀을 신속 하 게 강화 해야 저해 충돌 때문에 장소 및 팀웍에 존재 하는 것 안 되는 문제에 침묵 하는 대신 대상으로 몰고 있다.

그것은 더 나빠지고 사실 계단 장벽도 존재 된다 더 그러한 충돌 그림 같은 지역 사회와 함께 살았다 한다. 만 좋은 elatihan 잘 훈련 된가 룻에서 칡의 일종의 도움으로 아웃 바운드 팀을 수행할 것 이다 동기 부여에서 교육 및 전문 얻을 것 이다.

tempat wisata garut sampireun | tempat wisata garut sampireun | tempat wisata garut sampireun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